평소에 광고에 흘러 나오던 음악을 듣고 어떤 노래인지 궁금하셨던적 있으시죠? 개인적으로 인상 깊었던 광고음악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시몬스 침대 2021 (disco version)

이 광고 속 음악이 궁금하셨죠?

원곡 <ursula 1000- electrik boogie>

흑백버전의 지루하고 느린 버전에서 신나는 디스코 음악으로 바꾸자 부정적이였던 광고의 반응이 훨씬 긍정적인 반응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게 바로 음악의 힘이죠~!

 

2.갤럭시 버즈 프로

<릴보이&원슈타인 - circle>

광고 속 이 음악은 광고를 위해 자체 제작된 음악으로 보입니다. 광고 보자마자 노래 좋은데?소리가 저절로 나왔죠 유튜브 댓글 보면 음원 발매를 원하시는분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3.포스코광고- <기업, 시민이 되다>편

이 광고를 티비에서 보고 노래를 한참 찾았는데, 생각보다 인지도가 높지 않더라구요. 한번 듣고도 멜로디가 귓가에 남을 정도로 멜로디라인이 좋은게 특징인 곡입니다. 무엇보다 광고에 음악이 잘 어울리는 느낌이 강하네요.

원곡 <Ben haenow- all yours>

 

4.태영건설 데시앙 광고

 

티비에서 이 광고를 듣고 바로 음악을 검색했는데요, 사실 음악을 듣고는 약간 동양풍의 음악일거라고 생각했는데 풀버전을 듣고는 약간 실망했답니다.

원곡 <zedd, alessia cara- stay>

도입부에서 느껴지는 동양풍의 느낌과 전체적인 멜로디 흐름의 느낌이 약간 생각했던것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광고 댓글을 보니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신분도 있더군요. 제가 반했던 포인트와 전체적인 느낌이 달라서 실망스러운 음악이라 조금 아쉬운 기분이 듭니다.

제가 느끼기에 좋았던 광고음악으로 추천글을 작성해봤는데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이상으로 광고음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